인터넷에 뜨고 싶으세요?

‘세상은 요지경’이란 노래가사에  "세상은 요지경 요지경 속이다 잘난 사람은 잘난 대로 살고 못난 사람은 못난 대로 산다 "이런 구절이 있다.사람마다 사는것이 다른다는 이야기 같다.

다른 사람의 이목을 끌려고 하는 사람들이 왜 그리 많아졌을까? 하지만 무엇보다 뉴스를 보고 있다는 자체가 잘못되었는지 모른다. 미디어 매체에서 하는것보면 특종 잡으려고 혈안이 되어 있다. 또한 일부 블로거 역시 미디어 매체에서 하던 방식 그대로 실행하고 있다. 오로지 뜨기 위해서 하고 있는것이다. 세상이 온전한것이 이상하다. 일반인들은 감시당하고 있는셈이다. 무엇가 ‘이슈’를 발견하면 바로 인터넷에 올라간다.

뜨고 싶어서 ‘특별난 행동’을 하고 있는 사람이나 그걸 인터넷에 올리고 보도하는 ‘미디어 매체’나 ‘일부 블로거들’ 을 보면 그들의 머리에는 어떤 생각이 담겨 있을까? 궁금해진다. "자신은 남들보다 뛰어나다, 특별나다, 주목받고 싶다" 는 생각으로 가득차 있는것 처럼 보이기도 하다. 인터넷에 뜨는것 보다 중요한것은 아무도 모르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일이다.  필자는 인터넷에 ’흐뭇한 뉴스’가 자주 올라 오는것을 기대하고 있다.

<끝>
Posted by eloveelove
※ RSS 는 구독하는 블로그의 글을  읽기위함입니다. 만약 블로그를 한다면 자신이  직접 조사하여 포스트 하십시요.

View on

관리자에게

Add to Google

+ Email 로 구독하기

페이지 맨위로
구글로 부터 댓글 검색 제외(03.30) :  참고글읽기 댓글 작성시 엔터키 자제 부탁합니다.: 안내읽기



BLOG 

main image
★방문하면 유입경로가 남습니다. ※ 메타블로그에서 필자의 블로그 rss 글수집 허용하지 않음. by eloveelove
Top Banner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489)
블로그 통신 (527)
경제ㆍ기업뉴스 (1667)
금융ㆍ은행ㆍ보험 (514)
자동차 (402)
이동통신ㆍIPTV (587)
전자ㆍ반도체ㆍ디스플레이 (685)
IT소식 (587)
사회이슈 (157)
심리테스트 (2)
리뷰와 상식 (388)
이슈와 화제 (290)
뉴스정보 (625)
관리자 작업실 (33)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