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키스해링 실크스크린 체험 문화마케팅 진행

KT가 쿡앤쇼(FMC) 고객 1천명에게 키스해링(Keith Haring) 실크스크린을 체험하고 1만명 고객에게는 핸드폰 고리를 증정하는 문화마케팅을 벌인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쿡앤쇼(FMC) 고객을 대상으로 '키스 해링과 함께하는 쿡앤쇼 페스티벌’을 6월 28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KT의 쿡앤쇼 서비스 신규가입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하여 5만원 상당의 '키스 해링 실크스크린 체험 패키지(성인 1매, 자녀 1매)’를 제공한다.

별도의 응모절차 없이 상품 가입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당첨여부는 8월 1일 쿡홈페이지(www.qoo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개별 연락된다. 이외에도 '팝아트 슈퍼스타 키스 해링전’을 관람하는 쿡앤쇼 고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키스 해링 핸드폰 고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핸드폰 고리는 전시장인 서울 올림픽공원 내 소마미술관에서 쿡앤쇼 단말기를 제시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전시장 근처에 쿡앤쇼존을 설치, 무선인터넷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같은 기간에 쿡앤쇼(FMC)와 인터넷 동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동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교육형 보드게임(15명), 티볼세트(15명), 스탠드형 축구게임(20명), 축구공(500명)이 제공된다.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상품 가입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당첨 여부는 8월 1일 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QOOK 홈페이지(www.qook.co.kr)나 KT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KT

<끝>
Posted by eloveelove
※ RSS 는 구독하는 블로그의 글을  읽기위함입니다. 만약 블로그를 한다면 자신이  직접 조사하여 포스트 하십시요.

View on

관리자에게

Add to Google

+ Email 로 구독하기

페이지 맨위로
구글로 부터 댓글 검색 제외(03.30) :  참고글읽기 댓글 작성시 엔터키 자제 부탁합니다.: 안내읽기



BLOG 

main image
★방문하면 유입경로가 남습니다. ※ 메타블로그에서 필자의 블로그 rss 글수집 허용하지 않음. by eloveelove
Top Banner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489)
블로그 통신 (527)
경제ㆍ기업뉴스 (1667)
금융ㆍ은행ㆍ보험 (514)
자동차 (402)
이동통신ㆍIPTV (587)
전자ㆍ반도체ㆍ디스플레이 (685)
IT소식 (587)
사회이슈 (157)
심리테스트 (2)
리뷰와 상식 (388)
이슈와 화제 (290)
뉴스정보 (625)
관리자 작업실 (33)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