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를 생각하자.

시간은 계속흐른다. 하지만 그 시간속의 변화를 감지해야한다. 2008년 이전 2008년 이후 2009년 이후 그리고 현재 2010년 어떻게 된것일까? 2008년 이후 결코 물러서지 않고 타협이라고는 모르는 외줄타기 명수를 따라하기 시작한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모든것이 변했다. 외줄타기 명수에 대해 투쟁하다 보니 사람들의 생각이 변화된것 같다. 개인이든 집단이든 단체든 기업이든 어떤 모임이든 외출타기 명수의 방법을 따라하기 시작했던것이다. ‘무서운 세상’ 이 되고 만 것이다. ‘믿을수 없는 세상’ 이 되고 만것이다.

저마다 이익이나 잇권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다분히 방어적인 의미도 있다. 그리고 이익과 잇권에 따라 편가르기 나 이합집산 현상이 생기고 있다. 현재를 생각하자. 잘 살펴보면 ‘집단 최면’에 걸린것인지 도 모른다. 최면 걸린 미디어에서 조정 당하고 , 강요받는 세상이다. 그리고 항상 선택을  강요받고 있는 시기이다.

인터넷 역시 마찬가지 일것이다. 현재 어디로 가고 있는지 생각해야 한다. 모든것은 외줄타기 명수를 따라 했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사람들은 외줄타기를 멈추게 될 시간을 기다리고 있다. 그 시간을 참고 견디고 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끝>
Posted by eloveelove
※ RSS 는 구독하는 블로그의 글을  읽기위함입니다. 만약 블로그를 한다면 자신이  직접 조사하여 포스트 하십시요.

View on

관리자에게

Add to Google

+ Email 로 구독하기

페이지 맨위로
구글로 부터 댓글 검색 제외(03.30) :  참고글읽기 댓글 작성시 엔터키 자제 부탁합니다.: 안내읽기



BLOG 

main image
★방문하면 유입경로가 남습니다. ※ 메타블로그에서 필자의 블로그 rss 글수집 허용하지 않음. by eloveelove
Top Banner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489)
블로그 통신 (527)
경제ㆍ기업뉴스 (1667)
금융ㆍ은행ㆍ보험 (514)
자동차 (402)
이동통신ㆍIPTV (587)
전자ㆍ반도체ㆍ디스플레이 (685)
IT소식 (587)
사회이슈 (157)
심리테스트 (2)
리뷰와 상식 (388)
이슈와 화제 (290)
뉴스정보 (625)
관리자 작업실 (33)
           
Counter